f4_o.gif 담양관광안내지도

 

    종친회비 납부안내

[연간/가구당 3만원 →GIRO로 납부]

  지금까지는 종친회의 운영이 소수 열성 일가들의 찬조로 겨우 명맥만 이어오다 현 창근 회장의 열성으로 서울에 사무실을 마련, 일가들이 제일 많이사는 서울로 대종회가 옮겨왔습니다. 족보 수보 사업 착수와 종보 발행등의 업무 등 모든 제원을 회장만 바라보는 식의 업무를 추진해 왔으나, 향후에는 평상시의 행정 및 연락 업무와 경·조사, 학동 및 부여의 시제 제수와 "인터넷홈페이지"운영과 종보 발행등의 상시 업무추진은 우리 일가 모두가 "십시일반"의 정신으로 전가구에서 연간 3만원 정도의 회비를 부담, 경상경비로 업무를 수행하도록 하고, 기타 열성일가들의 헌성금과 특별찬조등은 별도의 조직관리와 향후 후대들을 위하여 먼 장래를 준비하는 기금으로 하기 위해서는 어려우시겠으나 일년에 1회 정도의 경조사항이 한번더 발생한 것으로 생각하시어 전일가들이 열의를 갖고 참여해 주셔야 되겠습니다.

  이는 2001년 5월과 9월의 종보를 통하여 여러분의 의견도 수렴하고 수렴된 의견을 분석후(가구당 연간5만원이상 의견이 주류였음), 2001년 10월3일 학동 시제(총회)에서 종규에 반영 결의 절차를 밟았습니다. 이에 근거하여 다음 종보(2002년 4월발행예정)와 같이 GIRO용지를 동봉 배포후 회비를 걷은 후 잘 관리하겠습니다. 그리하여 타문중보다 훌륭한 종친회를 운영하여 앞으로 후대들을 위한 뜻있는 일들을 찾아 한발 한발 착실한 발전을 기약하겠습니다.

  GIRO용지를 받는 즉시 잊어버리기 전에 실천에 옮겨서 나중에는 마음은 있으되 용지를 잃어버려서 실천을 못하는 애석한 일이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