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4_o.gif 담양관광안내지도

 

방문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담양국씨 대종회 회장 31세손 국창근입니다.

우리 담양국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담양국씨는 시조 국주공의 대금국외교 성공으로 고려조에 커다란 공훈을 세웠으며 3세조 영동공은 대장경 조판 감독관을 거쳐 문화찬성사를 지냈으며 9세조 유공은 호부상서겸 판의금으로 재작하던중 이태조의 역성혁명을 당하여 이태조로 부터 예조판서 입조 제의를 누차받고도 불사이군의 정신으로 두문동에 드시어 소신 순절 하신 만고 불멸의 충신이셨습니다.

그 후 우리는 갖은 악 조건 속에서도 굳게 살아오면서 오늘 날 까지 선조에 대한 향화지봉을 계속 한것은 위로는 우리 현조님들의 뜨거운 가호와 생존 첨종여러분의 협조에 힘을 입은 결과라고 봅니다.

2003년 3월 본관지 담양에서 서울로 대종회 사무실을 옮겨 온 후, 학동 도산산의 확장성역화로 9위 현조에 대한 사단을 마련하였고, 기축대동보를 10년에 걸쳐 완간하여 분질하고 있으며 고려 역사 선양회 주관 파주시 고려 통일내전에 우리 시조이하 모두 11분의 충신 공신에 대한 위패를 봉안하여 매년 10월 고려 태조 왕건이하 34명의 제왕과 354위의 충신 공신과 함께 제사를 받게 하였습니다.

앞으로 우리 국씨가 계속 발전 할 기회가 오기를 간절히 열망하면서 젊은 일가 여러분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고 가정에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2011.11.11
담양 국씨 대종회 회장
31세손 국창근